본문 바로가기
[My Cover Songs]/[Korean]

2BiC (투빅) - 사랑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굿닥터 OST Part 2'] [2013년 11월 28일 녹음]

by 보컬트레이너 락킬(Rackill) 2017. 10. 18.
(영상 출처 : Youtube 'Rackill Kim' 채널)
(이미지 출처 : 구글(Google) 이미지 검색)

[MP3 스트리밍 감상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보컬레슨 상담 및 신청 문의 - 카톡 : rackill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인
보컬트레이너 락킬(Rackill) 입니다.

제가 예전에 녹음했던 노래들을 선별해서 
하나씩 다시 끌어올리기를 하고있습니다.
그런김에 글도 좀 더 적어놓고 하려구요 ㅎㅎㅎ
역시나 제 녹음곡을 제가 포스팅 하면서 글을 쓰는건
참으로 어색한 일이로군요 ㅎㅎㅎ

 



2013년 11월 28일에 완성했던
드라마 '굿닥터' 의 OST였던 노래,
2BiC (투빅)의 '사랑하고 있습니다' 입니다.

원래는 당시에 제가 이 노래를 녹음할 생각조차
하지 않았었는데, 당시 제가 가르치고 있던
레슨생 중 한명이 이 노래를 녹음해보고 싶다고 하여
(이때는 제가 이 노래를 잘 모를 때였거든요 ㅋㅋㅋ)
레슨생 가르치기 전에 곡의 성격이나, 전체적인 기승전결,
곡의 테크닉 등을 파악도 할겸 노래를 연구하면서
겸사겸사 녹음하지 하게 됐었네요 ㅎㅎㅎ




이 2Bic (투빅) 이라는 듀오는 제가 아는 동생이자
하비실용음악학원 원장인 '최성용' 군과 친분도 있는
사이지요. 최성용 군 하고는 예전에 보컬 커뮤니티에서
알게되서 커뮤니티 정기공연도 하고 했었습니다.
그때가 참 그립네요 흐......

여튼 건너 건너 이렇게 가까운 사람들이 알려진다는게
정말 기분좋고 제 일인듯 뿌듯해 지는거 같습니다.




다시 제 얘기로 넘어와서...
'사랑하고 있습니다'  이 노래를 녹음을 하고난 후에 
들어보니 제가 생각하기에도 너무 슬프게 부른듯 싶네요 ㅎㅎ
너무 감정 과다이입 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레슨생들에게 항상 강조하는 부분이
'노래는 기술도 중요하지만, 마음으로 불러야 해'
이거거든요. 기술이 아무리 화려하다 한들
진심으로 그 노래를 표현할 수 없다면...
그저 알맹이가 없는 껍데기 일 뿐이니까요.
 
제가 또 말이 많았죠? ㅎㅎㅎㅎㅎ
그럼 부끄러운 샘플소개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즐감하시구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2BiC (투빅) - 사랑하고 있습니다 (2013)
[드라마 '굿닥터 OST Part 2']

Song & Chorus - 락킬(Rackill)
Mixed by 락킬(Rackill)



그대만 보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대만 아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말로는 다 못해도 많이 부족해도
그댈 사랑한 한 사람이 있습니다

내가 그대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내가 그대를 또 원하고 있습니다
눈물이 다 말라도 가슴이 다 닳아도
내가 그댈 사랑하고 있습니다

그대에게 말로는 못다한 내 사랑
세상을 다해도 모자란 내 사랑입니다
눈물이 다 말라도 가슴이 다 닳도록
원하고 원한 사랑 그대입니다

-

내가 그대를 사랑하고 있습니다
내가 그대를 또 원하고 있습니다
눈물이 다 말라도 가슴이 다 닳아도
내가 그댈 사랑하고 있습니다

그대에게 말로는 못다한 내 사랑

세상을 다해도 모자란 내 사랑입니다
눈물이 다 말라도 가슴이 다 닳도록
원하고 원한 사랑 그대입니다

왜 모르나요 안 보이나요
내 맘 안 들리나요

-

언제쯤 날 안아줄까요 언제까지
내 맘을 모른 척 하나요 
얼마나 더 울어야 얼마나 더 아파야
사랑할 수 있나요 

내가 그댈 
 

▲부천, 인천 보컬레슨, 원포인트 보컬레슨, 방문 보컬레슨

▲보컬레슨에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락킬(Rackill)의 보컬 스튜디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