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듣는 음악들]/[Korean]

이재호(Lee Jae Ho) - 또 다른 세상에

by 보컬트레이너 락킬(Rackill) 2015. 8. 10.

94년에 발매되었던 보컬 이재호씨의 솔로앨범 'Erst' 수록곡
'또 다른 세상에' 입니다. 물론 다른 노래들도 다 좋아하고
흥얼거릴 정도로 다 기억하지만, 제가 요즘 가을을 타는지..
이 노래가 더 귀에 들어오네요. 이런 황금 주말 연휴에
레슨실에서 이러고 놀고 있는 나의 모습...흨흨...ㅠㅠ
그래도 노래 듣고 부르는건 좋죠 ㅎㅎ 즐감하세요~^^


이재호 - 또 다른 세상에


하늘은 회색빛 비가 올것 같은 이곳에
지금 난 하난데 마음은 둘
그리움 하나 작아진 기다림 하나
동시에 날 보는 하나 또 하나

다른 세상에 던져진 거 같은 그런 느낌
지금 이곳은 작은 내가 보기엔
너무 큰 어둠을 느껴

어떻게 이런 어둠속에서
우리가 바라는 그리움이 이루어질까
그러나 느끼며 살거야
기다림조차 작아져도 견디고 있는데
그래~~


하늘은 회색빛 비가 올것 같은 이곳에
지금 난 하난데 마음은 둘

다른 세상에 던져진 거 같은 그런 느낌
지금 이곳은 작은 내가 보기엔
너무 큰 어둠을 느껴

어떻게 이런 어둠속에서
우리가 바라는 그리움이 이루어질까
그러나 느끼며 살거야
기다림조차 작아져도 견디고 있는데
그래~~

내일이 아니면 또 다른 세상에
바라는 우리 느낌 이룰 수 있어
그때는 볼거야 또 다른 세상에
잃어버린 우리들의 그리움을

하나가 또 하나가 이루어지면
내 마음도 하나가 될거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