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듣는 음악들]/[Korean]

이재호 - 어디로 가나

by 보컬트레이너 락킬(Rackill) 2015. 8. 10.

90년대에 한창 여러 Rock음악에 빠져있을 당시
TOMBOY ROCK CONTEST라는 음반을 호기심에 구해서
듣다가 알게된 노래입니다. 요즘도 가끔씩 생각나는 노래이기도 하구요.
이때 당시 보컬 목소리를 듣고 입벌린채로 테잎이 닳도록
들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ㅎㅎ
즐감들 하시길 바랍니다^^


이재호 - 어디로 가나


세상 사람들은 나의 마음처럼
슬픈 사연들을 담고 있겠지

무너지려 하는 세상 속에서
나의 사랑들을 찾을 수가 없어 사랑을

이제는 더 이상 가도 찾을 수 없음을 알면서도
그래도 가야만 하네 너와의 사랑을 찾아서

저 너머 저 산을 넘어 어디로 가나
아무리 해매다녀도 갈 곳이 없네
어디로 가나

-Guitar-

이제는 더 이상 가도 찾을 수 없음을 알면서도
그래도 가야만 하네 너와의 사랑을 찾아서

저 너머 저 산을 넘어 어디로 가나
아무리 해매다녀도 갈 곳이 없네
어디로 가나

세상 사람들은 나의 마음처럼
슬픈 사연들을 담고 있겠지

-Guitar-

무너지려 하는 세상 속에서
나의 사랑들을 찾을 수가 없어 사랑을

댓글